[ 주 식 ]/◇ 종목매매일지

240311 월_매매일지

필홍 2024. 3. 12. 00:40
728x90
반응형

지난 금요일 큰 손절을 결정한 이후로 주말동안 또 밤을 세웠음

캐치를 실행하기 위한 검색식을 만들려고 밤을 새운것이 아닌,

내 잘못된 습관을 고치기 위해서 종목을 찾아내는 방법부터 추격, 뇌동매매를

하지 않기위해 내 문제들을 찾아내느라고 밤을 새웠고

내가 계속 손절을 할수밖에 없는 이유를 찾은것 같음.

 

 

 

장이 시작되고 나서 지난 금요일 뉴스매매가 뭐가 잘못이었는지 확인하고 싶었던 걸까,

손절당했던 대화제약을 첫번째로 진입함.

아니다 싶었긴 했나봄. 긴 시간 버티지 않고 나름 빨리 손절하고 탈출

 

 

 

 

주성엔지니어링

조금더 길게 가지고 가보려고 했으나 큰 자금들이 빠져나가는 것이 보여서 일단 같이 탈출.

 

 

 

피에스케이홀딩스

반등이 나오는 다른종목이 보여서 잠깐 스위치 한후 종가에 흐름 괜찮아 보여서 다시 진입

 

 

폴라리스오피스

이평선 올라타는 흐름 좋아서 진입했는데 프로그램 매도세가 강한듯 하여 같이 이탈함

 

 

큐알티

반등이 좀 나오나 싶어서 진입한 후에 피에스케이홀딩스가 움직임이 더 좋아보여서 종가매수는 또 스위치 함

 

 

오늘은 즉흥적인 매매를 하지 않아보려고 최대한 노력했는데,

그럼에도 지난 금요일 추격매수해서 깨져버린 대화제약에 복수하러 들어가는거 보면...

나는 수양이 더 필요한가봄.

그리고 나에게 큰 손절주고 상한가로 도망간 자람테크놀로지...

원망스럽기보단 고마움이 더 큼.

자에서 내가 조금이라도 수익을 내고 나왔었다면 나는 내 매매에서 문제를 찾으려고 하지 않았을 것임.

 

 

728x90
반응형